본문 바로가기
 

음성의 희망찬 내일을 준비하겠습니다.

자료실

언론보도

  • home
  • 자료실
  • 언론보도
언론보도 상세보기
작성자 관리자
제목 원건설, 음성장학회에 2천만원 기탁
원건설, 음성장학회에 2천만원 기탁

다음은 본문 이미지에 대한 대체 텍스트입니다.

중부매일, 2019년 8월 29일 목요일 016면

"지역인재양성에 도움되길"
(재)음성장학회는 28일 (주)원건설 김민호 회장이 2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주)원건설 김민호 회장은 "평소에도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회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왔으며 이번에도 음성 지역 인재를 위해 음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을 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글 서인석 / 음성군 제공


동양일보, 2019년 08월 29일 목요일 012면 사람

원건설, 음성장학회에 2천만원 기탁

향토기업인 (주)원건설이 28일 (재)음성장학회에 2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사진]
(주)원건설은 대한건설협회에서 실시한 2019년 시공능력 평가에서 2266억원으로 충북 2위를 차지해 건실한 시공사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2022년까지 사업비 1200억원을 들여 음성 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자회사인 (주)에이치디산업개발을 통해서도 2022년 준공을
목표로 소이 컨트리클럽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주)원건설 김민호 회장은 이날 "(주)원건설의 핵심 가치가 감사와 기여다. 평소에도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회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왔다"면서 "이번에는 음성 지역 인재를 위해 음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장학회 이사장은 "음성교육 발전을 ㅜ이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데 감사하다"며 "(주)원건설이 감사와 기여를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모습이 인상 깊다.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조직의 문화는 역시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고 화답했다.
음성장학회에 기탁된 장학금은 전액 장학기금 조성으로 적립되며, 조성한 장학기금은 다양한 장학사업에 쓰인다.

음성 김성호 기자
파일